본문 바로가기
방송 프로필

눈물의 여왕 독일 의사 | 아내의 출연 응원

by 요약요정꿀팁 2024. 4. 24.

tvN 토요일-일요일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독일 의사 역으로 등장한 배우가 프랑스-미국 배우 세바스티안 로쉬(59, Sebastian Roche)임이 밝혀졌습니다.

 

▶ 눈물의 여왕 독일 촬영지 더보기

 

로쉬의 출연 확인

24일, 세바스티안 로쉬는 자신의 SNS에 "내 아내에게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사진에는 로쉬가 '눈물의 여왕'의 주인공 김수현과 김지원과 애정어리게 포즈를 취하며 한국 스타일 하트를 만드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로쉬의 연기 경력

로쉬는 1986년부터 배우로 활동한 베테랑입니다. 그는 한국에서도 인기를 끈 미국 드라마 'Supernatural'에서 천사 바르타자르 역으로, 그리고 'The Vampire Diaries'에서 최초의 뱀파이어 아버지 마이클 역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출연

로쉬가 한국 드라마에 출연한 것은 아내의 영향으로 보입니다. 이전에 그는 자신의 계정에서 아내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열심히 시청자였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또한 그는 tvN의 '나의 아저씨'를 칭찬하며 "한국 드라마의 독창성과 배우, 감독의 수준에 감탄한다. 한국 드라마가 세계를 강타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근거 추측

이후 '사랑의 불시착'의 시나리오를 쓴 박지은 작가가 '눈물의 여왕'의 시나리오를 썼다는 추측이 나오면서, 그가 이 관계를 통해 선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눈물의 여왕 작가 작품 | 김수현 의리

한국의 대표적인 시나리오 작가 중 한 명인 박지은은 1997년 방송작가로 데뷔하여, 그의 작품은 국내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며 히트 드라마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드라마 작가에 관심이 많은 저

wagle.knowledgedep.com

 

로쉬의 출연은 한국 드라마 산업과 국제적으로도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의 다양한 경험과 한국 드라마에 대한 호감이 '눈물의 여왕' 의 성공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


TOP

함께 미래를 만들어요